카테고리 없음

24.3.22공부 기록

jjon-jonny 2024. 3. 23. 01:08

오늘은 명상도 못가고 복싱도 못가고 그랬다

 

뭔가 개망한 하루였다. 진짜 루팅 개망한 하루(?)

 

전날밤에 새벽 2시까지 게임하다가 자고 ㄹㅇ로다가 왜그랬는지 흠.. 확실한건 나는 뭔가 게임에 빠지면 안된다.

이거 쓰고 있는 지금 이시간 3.23일 새벽 1시 .. 내 생일이넹 ㅎ ㅎ 

 

하지만 오늘 나는 자고 일어나서 학원 풀타임 뛰어야한다 ㅎㅎㅎㅎㅎㅎ 개망했네

 

파이팅 하자 진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스테이지어스 와가지고 과제 했다.

예상보다 빨리끝남

 

오늘 깨닳은거는 

 

flex를 쓸때 어줍짢게 %를 쓰지 말자이다. %를 쓰면 그 값의 범위가 정해져서 그냥 유동적으로 계속 변하게 된다.

flex를 쓸때 쓰는 이유 자체가 브라우저 환경에 맞게 값이 변하는 걸 원하는 거다 그런데 거따 대고 %를 쳐쓰게 되면 

걍 좆된다 진짜... 이거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내가 진짜 5시간 박고 깨닳은 거임..

 

%쓰면 그때마다 변하게 되서 걍 개망한다 ㄹㅇ로다가 flex를 썼는데 flex효과가 없다 놀랍게도!!

 

일단 flex를 그래도 공부했으니 정리해보면

 

1. flex 통에 대한 명령어가 있고

2. item 들에 대한 명령어가 있다

 

각각 잘섞어서 쓰면된다

그리고 flex는 한방향성과 다른 수직축으로 구분되어있어서 각각 쓰이는 게 조금 다르다

 

그러니까 양방향 모두 커질려한다거나 그런거 하려면 grid 써야한다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내가 은근히 잘해가지고 금방끝나는거 같다 

 

월요일에 걍깔쌈하게 후딱 공부하고 몇시간 걸릴지 계산때린다음에

일욜날 쉬는게 맞겠다 ㄹㅇ로다가 진짜루...

 

어중간하게 하다가 시간만 날린다..  미래의 나 파이팅!

 

아참 그리고 알고리즘 공부 이제 계획적으로 해야겠다!